공지사항

서비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헤라펀딩 서비스 전면중지 안내
2018-05-04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헤라핀테크 대표이사 한에녹입니다.

현재 헤라펀딩이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그로 인해 부득이하게 투자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 합니다.

하여 헤라펀딩의 대표이사로서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헤라펀딩이 현재 직면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심사 숙고하여 다음과 같은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연체중인 채권들을 해결할 때까지 신규 투자상품의 취급을 중단하고 채권회수에 보다 집중할 것입니다.

신규 투자상품을 취급하지 않기에 헤라펀딩의 사업구조조정은 불가피하다 판단하였고, 효율적인 운영 유지를 위해 기존 구성원들의 권고사직 처리와 사업장의 축소 운영을 불가피하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변경된 사업장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1-2 남정씨티프라자 73303-30517호실)

 

기존 구성원들의 업무를 대체하고 현재 연체중인 채권들의 회수를 위해 전문 채권추심 회사와 위탁/협력하여 채권추심을 보다 전문적이고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장 별 상황이 상이하기에 상환노트를 통해서 채권추심 회사 위탁여부를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채권추심 진행상황 및 투자자 분들과의 소통은 현재 운영중인상환노트카카오톡을 통해 제가 직접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연체건 : 동두천, 예산 신례원리, 순창, 평택, 성남, 서천, 제주 소길리, 제주 유수암리 (8)

연체 후 상환건 : 김해, 평택 땅콩주택, 원주, 파주 (4)

 

헤라펀딩이 연체 후 추심 경험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현장이 준공승인 및 대환대출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채권추심을 통해 상환이 이루어진 사례들도 있습니다. 이제까지 투자 상품을 부실처리 하지 않고, 상환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추심을 시도한 이유는 투자자분들 한분 한분의 소중한 자금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오해하시는 부분들이 있지만 하나 하나 해결해 나아가려 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끌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한계에 다했음을 인지 하고, 포기가 아니라 다른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투자자 분들도 하루 빨리 상환을 원하시는 것만큼, 저 역시 하루 빨리 상환되기를 그 누구보다 바라고 있습니다. 때문에 헤라펀딩의 모든 서비스를 중지 하고, 본 연체 상품들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과 차주, 건축주들에게 법적 대응을 하려 합니다. 그 과정은 있는 그대로 순차적으로 공유 및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결정으로 또 한번 투자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대표로서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 투자자 분들의 소중한 투자금을 회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연체 채권들을 모두 해결하고 새로운 헤라펀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18 5 2.

헤라핀테크 대표이사 한에녹 배상

 

목록